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아침도 좋아 저녁도 좋아(朝も良い、夕方も良い)

作詞:チェ ロサ
作曲:アン ジョンホ
작사:최로사
작곡:안정호

昇る陽を迎えて職場へ行く
朝は良いね 朝は良い
凛々しい若男達と倹しい若女達
挨拶のように礼儀正しく競い合う
ああ、ラララ 希望の朝よ
飛躍の羽を広げていく
ああ、朝は良い

솟는 해를 맞으며 일터로 가는
아침은 좋아 아침은 좋아
름름한 총각들 알뜰한 처녀들
인사처럼 깍듯이 경쟁을 거는
아- 라라라라 희망의 이침이여
비약의 나래 펼치여가는
아- 아침은 좋아

赤い夕焼けを抱いて帰る道
夕方は良いね 夕方は良い
革新の新しい消息は星のように輝くから
賑わう笑顔に誇りも多い
ああ、ラララ 情深い夕方よ
明日の偉勲を約束していく
ああ、夕方は良い

붉은 노을 안고서 돌아오는 길
저녁은 좋아 저녁은 좋아
혁신의 새 소식 별처럼 빛나니
떠들썩 웃음에 자랑도 많아
아- 라라라라 정다운 저녁이여
래일의 위훈 약속해가는
아- 저녁은 좋아

私が生まれ育った労働の道
朝も良い 夕方も良い
党の懐にこの幸福を花咲かせていく
私の祖国を輝かせるやり甲斐に溢れた青春
ああ、ラララ 燃える歳月よ
私の国に 私の祖国に
ああ、歳月は良い

내가 나서 자라난 로동의 거리
아침도 좋아 저녁도 좋아
당의 품에 이 행복 꽃피워가며
내 조국을 빛내는 보람찬 청춘
아- 라라라라 불타는 세월이여
내 나라 내 조국에
아- 세월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