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영웅병사와 고향처녀들(英雄兵士と故郷の娘たち)

作詞:ソン チャヌン
作曲:アン ジョンホ
작사:송찬웅
작곡:안정호

軍隊に行った私たちのこころの幼馴染、英雄となって帰ってくるって
娘たちはひそひそと嬉しがり全村がそわそわするよ
どうしたらいい、どうしたらいい、私たちの心きちんとあみ
故郷山川に香気漂う花束を抱かせなきゃ

군대 나간 우리 마음 소꿉동무 영웅되여 돌아온대
처녀들은 소곤소곤 기뻐하며 온 마을이 설레이네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우리 마음 정히 엮어
고향산천 향기어린 꽃다발을 안겨야지

学生時代に私たちと共に学んだときは二重唱も歌ったけど
どういうわけかこの胸はドクンドクン顔は赤くなるね
だけどいい、だけどいい、英雄兵士を祝賀して
勇ましく気迫ある革命軍歌を歌わなきゃ

학교시절 우리 함께 공부할 땐 이중창도 불렀건만
웬일인지 이 가슴은 두근두근 얼굴만 붉어지네
그래도 좋아 그래도 좋아 영웅병사 축하하여
씩씩하고 기백있는 혁명군가 불러야지

手柄を立てて帰ってくる兵士だけが故郷の前に堂々として
私たちも革新の偉勲を立てて軍人精神を轟かせなきゃ
その考えがいい、その考えがいい、今年の農業の手本となって
倹しく上手く仕立てて私たちの軍隊を支えなきゃ

공 세우고 돌아오는 병사만이 고향앞에 떳떳해라
우리들도 혁신의 위훈 세워 군인정신 떨쳐야지
그 생각 좋아 그 생각 좋아 올해농사 본때있게
알뜰살뜰 잘 지어서 우리 군대 도와야지

ラララ 頼もしい英雄兵士

라- 미더워라 영웅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