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우리 수령님 걸으신 길(私たちの首領様の歩まれた道)

작사:오한근
작곡:류우현

万景台を発ち白頭の山脈を越えて
私たちの村 私たちの家に繋がる道です
首領様の一生で歩まれた道は
我が国 我が祖国を輝かす道
ああ、私たちの将軍様はその道を継がれ
首領様の歴史は 首領様の歴史は
今日も流れる

만경대를 떠나시여 백두의 산발 넘어
우리 마을 우리 집에 이어진 길입니다
수령님 한평생 걸으신 길은
내 나라 내 조국 빛내주신 길
아- 우리 장군님 그 길을 이어 가시니
수령님 력사는 수령님 력사는
오늘도 흐릅니다

凱旋門を通り勝利の広場を越えて
私たちの哨所 兵士たちを訪れる道です
首領様の一生で歩まれた道は
人民の幸福を守られる道
ああ、私たちの将軍様はその道を継がれ
首領様の歴史は 首領様の歴史は
今日も流れる

개선문을 지나시여 승리의 광장 넘어
우리 초소 병사들을 찾아준 길입니다
수령님 한평생 걸으신 길은
인민의 행복을 지켜주신 길
아- 우리 장군님 그 길을 이어 가시니
수령님 력사는 수령님 력사는
오늘도 흐릅니다

我が祖国の何処でも暖かく刻まれた道
この世の果てまで繋がった道です
首領様の歩まれた主体の道は
自主の新春を花咲かせる道
ああ、私たちの将軍様はその道を継がれ
首領様の歴史は 首領様の歴史は
今日も流れる

내 조국의 그 어디나 뜨겁게 새겨진 길
이 세상 한끝까지 이어진 길입니다
수령님 걸으신 주체의 길은
자주의 새봄을 꽃펴주신 길
아- 우리 장군님 그 길을 이어 가시니
수령님 력사는 수령님 력사는
오늘도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