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예술영화《시형과 제수》중에서, 오세요 나의 포전으로(芸術映画《夫の兄嫁と弟嫁》中より、ようこそ 私の圃田へ)

作詞:チュ ジョンウン
作曲:キム ギラク
작사:주정웅
작곡:김길학

広い野に種を降らす緑の春でしょうか
心の中に種を植える夢の多い春でしょう
ああ、主人となった私の心を知るなら
ようこそ農場圃田、私の圃田へと

넓은 들에 씨를 뿌려 푸르른 봄인가요
마음속에 씨를 묻는 꿈 많은 봄이라오
아- 주인 된 내 마음 아시려면
오세요 농장포전 나의 포전으로

夏の星が熱く稲が実ったでしょうか
玉の汗が暖かくて一粒一粒実りました
ああ、主人となった私の心を知るなら
ようこそ農場圃田、私の圃田へと

여름별이 뜨거워서 이삭이 익는가요
구슬땀이 뜨거워서 알알이 익는다오
아- 주인 된 내 마음 아시려면
오세요 농장포전 나의 포전으로

地が良い 水が良い 豊年が来るのでしょうか
仕事の腕が良く稲は踊りましょう
ああ、主人となった私の心を知るなら
ようこそ豊年圃田、私の圃田へと

땅이 좋아 물이 좋아 풍년이 오는가요
일솜씨가 좋고 좋아 금나락 설렌다오
아- 주인 된 내 마음 아시려면
오세요 풍년포전 나의 포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