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조선으로 가자(朝鮮へ行こう)

작사:왈터 플레겐(Walter Flegel?)
작곡:하인츠 아렌츠(Heinz Ahrenz?)

さあ、行こう平壌へ 世界の青年たちを歓迎する
親善の橋 私たちの道  一つに繋げてくれるよ
青年たちよ 平壌で互いに出会って踊ろう
私たちの親善の歌は全世界に響いていこう
親善の歌よ 響いていこう

어서 가자 평양으로 세계청년들 환영하는
친선의 다리 우리의 길 하나로 이어주네
청년들아 평양에서 서로 만나 춤을 추자
우리의 친선의 노래 온세계 울려가리
친선의 노래여 울려가리

私たち皆で無くしてしまおう 侵略と戦争の炎
青年たちの力を皆で合わせて平和の為に闘っていこう
青年たちよ 平壌で互いに出会って踊ろう
私たちの親善の歌は全世界に響いていこう

우리모두 없애버리자 침략과 전쟁의 불길
청년들의 힘을 모두 합쳐 평화위해 싸워가자
청년들아 평양에서 서로 만나 춤을 추자
우리의 친선의 노래 온세계 울려가리

澄んで青い大同江は喜びで波立ち
私たち青年たちは手を取り合って平和の歌を歌おう
青年たちよ 平壌で互いに出会って踊ろう
私たちの親善の歌は全世界に響いていこう

맑고 푸른 대동강은 기쁨으로 설레이고
우리 청년들 손에 손잡고 평화의 노래 부르리
청년들아 평양에서 서로 만나 춤을 추자
우리의 친선의 노래 온세계 울려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