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텔레비죤련속소설《보위자들》중에서, 조국은 나의 생명(テレビジョン連続小説《保衛者達》中から、祖国は我が生命)

作詞:チェ ヒゴン
作曲:ペ ヨンサム
작사:최희건
작곡:배용삼

我が生命たる祖国よ
我が心臓たる祖国よ
お前がいるから私が生きる
幸福だと私は知った
ああ、守ろう 我が生命、我が祖国

나의 생명인 조국이여
나의 신장인 조국이여
네가 있기에 내가 사는
향복인줄 내 아노라
아- 지켜가리 나의 생명 나의 조국

我が生命たる祖国よ
我が愛たる祖国よ
お前を失えば私も無くなり
死ぬんだと私は知った
ああ、守ろう 我が生命、我が祖国

나의 생명인 조국이여
나의 사랑인 조국이여
너를 잃으면 나도 없는
죽음인줄 내 아노라
아- 지켜가리 나의 생명 나의 조국

我が生命たる祖国よ
我が財富たる祖国よ
お前を守るためにこの命
惜しむことなく私は捧げよう
ああ、守ろう 我が生命、我が祖国

나의 생명인 조국이여
나의 재부인 조국이여
너를 지키여 이 한목숨
아낌없이 내 바치리
아- 지켜가리 나의 생명 나의 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