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조선의 메아리(朝鮮のこだま)

作詞:チョ ユンチョン
作曲:キム ムニョク
작사:조윤천
작곡:김문혁

遥か遠くに伸び行く秀麗たる山並みに
豪宕なその笑いが響き広がれば
天地が唸り密林は揺れ
青黒い海も荒波を立てるよ
ああ、将軍様の豪宕なその笑顔
朝鮮のこだま

저 멀리 뻗어간 수려한 산발에
호탕한 그 웃음 울려퍼지면
하늘땅 흔들며 밀림이 설레고
검푸른 바다도 격랑 일으키네
아- 장군님 호탕한 그 웃음
조선의 메아리

暖かい陽の光が満ちる江山に
多情なその笑いが一杯に満ちれば
福受けたこの地に奇跡が昇り
人民の心には自信が満ちるよ
ああ、将軍様の多情なその笑顔
朝鮮のこだま

따뜻한 해빛이 넘치는 강산에
다정한 그 웃음 가득 넘치면
복받은 이 땅에 기적이 솟고
인민의 마음엔 신심 넘치네
아- 장군님 다정한 그 웃음
조선의 메아리

激しい狂風が吹いても
信念のその笑いが一度出れば
奸悪な怨讐どもは恐怖に震え
勝利への道が明るく開かれるよ
ああ、将軍様の信念のその笑顔
朝鮮のこだま

사나운 광풍이 휘몰아쳐도
신념의 그 웃음 한번 터치면
간악한 원쑤들 공포에 떨고
승리의 앞길이 활짝 열리네
아- 장군님 신념의 그 웃음
조선의 메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