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마음도 하나(心もひとつ)

作詞:リ ジョンスル
作曲:ファン ジニョン
작사:리정술
작곡:황진영

手紙、手紙、愛が満ちた手紙
私たちの息遣いを継ぐあの方の手紙
永遠の同行者として呼ぶその愛に
私たちみんなのついていく心もひとつ

편지 편지 사랑이 넘치는 편지
우리 숨결 이어준 그이의 편지
영원한 동행자로 불러준 그 사랑에
우리 모두 따르는 마음도 하나

信頼、信頼、大きな信頼を込めて
私たちの一生を輝かせるあの方の手紙
忠実な幇助者として呼ぶその愛に
私たちみんなの支える心もひとつ

믿음 믿음 크나큰 믿음을 담아
우리 한생 빛내준 그이의 편지
충실한 방조자로 불러준 그 사랑에
우리 모두 받드는 마음도 하나

千万の愛、合わせても引き離すことは出来ない
深い意志が込められたあの方の手紙
立派な助言者として呼ぶその愛に
私たちみんなの仰ぐ心もひとつ

천만사랑 합쳐도 비기지 못할
깊은 뜻이 담겨진 그이의 편지
훌륭한 조언자로 불러준 그 사랑에
우리 모두 모시는 마음도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