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사회주의 나는 좋아라(社会主義が私は好きだ)

작사:최로사
작곡:김향천

産まれたらゆりかごの中に迎えられて生きる権利を与え
育てば希望通りの仕事に行く権利を与えてくれるよ
だから私は好きだ 私たちの社会主義
労働党が花咲かせてくれる私たちの社会主義 私は好きだ

태여나면 요람속에 안겨사는 권리 주고
자라나면 희망대로 일해가는 권리 주네
그래서 나는 좋아라 우리의 사회주의가
로동당이 꽃피워주는 우리의 사회주의 나는 좋아라

愛によって、忠誠によって一つの家庭を築いた国
心同じで志も同じ、一心団結を築いた国
だから私は好きだ 私たちの社会主義
労働党が花咲かせてくれる私たちの社会主義 私は好きだ

사랑으로 충성으로 한가정을 이룬 나라
마음같고 뜻이 같아 일심단결 이룬 나라
그래서 나는 좋아라 우리의 사회주의가
로동당이 꽃피워주는 우리의 사회주의 나는 좋아라

自分の力を信じて生きる人民たちの矜持は高く
明るい明日をもって生きる人民たちの自信は高い
だから私は好きだ 私たちの社会主義
労働党が花咲かせてくれる私たちの社会主義 私は好きだ

자기 힘을 믿고 사는 인민들의 긍지높아
밝은 래일 안고 사는 인민들의 신심높아
그래서 나는 좋아라 우리의 사회주의가
로동당이 꽃피워주는 우리의 사회주의 나는 좋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