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우리 생활 아름다워

작사:류동호
작곡:한영철

日光の温かい村に行けば
家々に溢れる幸福の笑顔
敬愛する将軍様の愛によって花咲かす
私たちの生活は美しい 暖かい春の様に

해빛 따사론 마을에 가면
집집에 넘치는 행복의 웃음
경애하는 장군님 사랑으로 꽃펴준
우리 생활 아름다워 화창한 봄날처럼

火花の飛ぶ職場に行けば
胸に沸いてくる創造の熱情
敬愛する将軍様の示しに従って流れる
私たちの生活は美しい 楽しい歌の様に

불꽃 날리는 일터에 가면
가슴에 샘솟는 창조의 열정
경애하는 장군님 손길 따라 흐르는
우리 생활 아름다워 즐거운 노래처럼

希望に満ちる私たちの前には
さらに良い未来が迎えに来ているね
敬愛する将軍様の懐の中で永遠の
私たちの生活は美しい 限りない空の様に

희망 넘치는 우리 앞길엔
더 좋은 미래가 마중해오네
경애하는 장군님 그 품속에 영원할
우리 생활 아름다워 가없는 하늘처럼

ラララ
社会主義の私たちの生活 労働党の懐だ

랄라라-
사회주의 우리 생활 로동당품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