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친선의 노래(親善の歌)

작사:김준익
작곡:량영철

そよめく花の波は友を迎えて
歓迎の歌声は街に満ちるね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私たちの頭の上には太陽が輝く

설레는 꽃물결은 벗들을 반기고
환영의 노래소리 거리에 넘치네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우리의 머리우에 태양 빛난다

私たちが住む大陸と国は違えど
一つの思いで胸は熱くなるね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私たちの頭の上には太陽が輝く

우리가 사는 대륙과 나라는 달라도
하나의 지향으로 가슴은 뜨겁네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우리의 머리우에 태양 빛난다

私たちの力は合わさる時には強くなり
自主の道へ進む時には勝利がやってくるね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親善の手と手を固く握ろう
私たちの頭の上には太陽が輝く

우리의 힘은 합칠 때 억세여 지고
자주의 길로 나갈 때 승리가 온다네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친선의 손과 손 굳게 잡자
우리의 머리우에 태양 빛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