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나의 집(我が家)

작사:장선국
작곡:김건일

住みやすい我が国 我が家よ
君と私が生まれた親しい家よ
陽と星が燦爛に光を下ろし
住みやすい我が国 我が家よ
我が国 我が国 我が家よ

살기 좋은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너와 나 태여난 정든 집이여
해와 별 찬란히 빛을 뿌리는
살기 좋은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내 나라 내 나라 나의 집이여

笑顔の満ちる我が国 我が家よ
君と私が兄弟として育つ家よ
陽と星を仰ぎ一つの家族となって
笑顔の満ちる我が国 我が家よ
我が国 我が国 我が家よ

웃음 넘친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너와 나 형제로 자란 집이여
해와 별 우러러 한가정 이룬
웃음 넘친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내 나라 내 나라 나의 집이여

社会主義の我が国 我が家よ
君と私の一生が輝く家よ
陽と星に従って永く繁栄する
社会主義の我が国 我が家よ
我が国 我が国 我が家よ

사회주의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너와 나 한생이 빛날 집이여
해와 별 따라서 길이 번영할
사회주의 내 나라 나의 집이여
내 나라 내 나라 나의 집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