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하얀 서리꽃(白い霜の花)

作詞:シン ウノ
作曲:キム ウルリョン
작사:신운호
작곡:김운룡

綺麗に咲く花は多くても
霜の花が私は好き
新春を知らせるお前の姿は
祝願の心が滲んでいる
二月の霜の花が故郷の花だから
私は愛おしむ、私は愛おしむ、白い霜の花

곱게 피여난 꽃들 많아도
서리꽃이 나는 좋아
새봄 알리는 너의 모습은
축원의 맘 어려있어
2월의 서리꽃이 고향의 꽃이여서
나는 사랑해 나는 사랑해 하얀 서리꽃

風が吹いても相変わらず
銀世界が広がって
忘れることなくその日を伝える
お前の姿が一番好き
二月の霜の花が故郷の花だから
私は忘れない、私は忘れない、白い霜の花

바람 불어도 변함이 없이
은빛세계 펼쳐주고
못잊을 그날 전하여주는
네 모습이 제일 좋아
2월의 서리꽃이 고향의 꽃이여서
나는 못잊어 나는 못잊어 하얀 서리꽃

この心はいつもお前を倣い
二月の春を歌い
朝鮮の明日が先駆けて来る
故郷の家を抱いて生きる
二月の霜の花が故郷の花だから
私は誇る、私は誇る、白い霜の花

이 맘 언제나 너를 닮아서
2월의 봄 노래하며
조선의 래일 앞당겨오는
고향집을 안고 살리
2월의 서리꽃이 고향의 꽃이여서
나는 자랑해 나는 자랑해 하얀 서리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