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경축합니다(慶祝します)

작사:변홍영
작곡:김운룡

小白水の麓に咲く霜の花のように
私たちの胸には喜びの花が咲きました
慶祝 慶祝します 陽の光の満ちる名節
慶祝 慶祝します 二月の春の名節

소백수기슭에 피여난 서리꽃처럼
우리의 가슴엔 기쁨의 꽃이 핍니다
경축 경축합니다 해빛 넘치는 명절
경축 경축합니다 2월의 봄명절

首領福を享受する人民の明るい笑顔が
全国の家庭の窓際に満開です
慶祝 慶祝します 幸福の満ちる名節
慶祝 慶祝します 二月の春の名節

수령복 누리는 인민의 밝은 웃음이
온 나라 가정의 창가에 만발합니다
경축 경축합니다 행복 넘치는 명절
경축 경축합니다 2월의 봄명절

二月の春から始まった私たちの明日は
無窮の歳月に明るく開かれました
慶祝 慶祝します 忠誠燃える名節
慶祝 慶祝します 二月の春の名節

2월의 봄에서 시작된 우리 앞날은
무궁한 세월에 창창히 열렸습니다
경축 경축합니다 충성 불타는 명절
경축 경축합니다 2월의 봄명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