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뢰소리 울리는 곳

Братство и Мир и Марксизм

영웅의 안해될줄 꿈에도 몰랐어요(英雄の嫁になるなんて夢にも思わなかった)

作詞:ハン ジョンシル
作曲:リ ジョンオ
작사:한정실
작곡:리종오

胸に花をつけて祝うときは
あの人は平凡な哨兵だった
銃を愛するあの人が好きで
一つの家庭を築いたの
ああ、あの日には私は本当にわからなかった
英雄の嫁になるなんて夢にも思わなかった

가슴에 꽃을 달고 잔치할 때에
그이는 평범한 초병이였죠
총대를 사랑하는 그이가 좋아
한가정 이루었어요
아- 그날에는 난 정말 몰랐어요
영웅의 안해될줄 꿈에도 몰랐어요

一年は四季節 三百六十日
居心地いい新生活はもう何日か
汗の染みこんだ軍服を着て哨所に居る
あの人を私も手助けした
ああ、あの日には私は本当にわからなかった
英雄の嫁になるなんて夢にも思わなかった

일년은 사시절 삼백예순날
아늑한 새 살림 며칠이였나
땀배인 군복입고 초소에 사는
그이를 나도 도왔죠
아- 그날에는 난 정말 몰랐어요
영웅의 안해될줄 꿈에도 몰랐어요

哨所に訪れた私たちの将軍様
あの人の手を握って祝われたよ
金星が輝く広い胸に
私は顔を埋めた
ああ、あの日には私は本当にわからなかった
英雄の嫁になるなんて夢にも思わなかった

초소에 찾아오신 우리 장군님
그이 손 잡고서 축하하셨네
금별이 번쩍이는 넓은 가슴에
나는야 얼굴 묻었죠
아- 그날에는 난 정말 몰랐어요
영웅의 안해될줄 꿈에도 몰랐어요